100세 건강

발기부전에 좋은 한약, 음식, 생약, 약초

::: 2023. 4. 17.
반응형

발기부전에 좋은 한약, 음식, 생약, 약초

 

현대 사회에서 발기부전은 매우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입니다.

 

🍒발기부전은 남성의 성적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로, 충분한 성적 활동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발기부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약이나 생약을 이용한 대안 요법을 선택하는 것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남성 인류의 오래된 숙제이기도 합니다.

 

남성 생식기 발기의 핵심 포인트는 💘성적 충동을 받고 성기 부분에 혈액을 원활히 공급할 수 있는가입니다.

 

핵심은 '혈액 순환'인데, 혈액순환에 의학적 근거가 있는 약물과 식품들만 먹거나 최소 공인된 미국 FDA 승인받은 것을 먹어야 합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한약

 

한약은 오랫동안 동양,아시아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약초나 자연물을 기반으로 한 약입니다.

 

발기부전에 대한 한약 치료법으로는 고삼, 인삼, 백작약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한약들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체내 호르몬 수치를 조절함으로써 성기능 개선에 도움 줍니다.

 

 

이러한 약들은 강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약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고 약을 정확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생약

 

생약은 한약과 비슷한 개념으로 자연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식물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보충제입니다.

 

생약은 천연 원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대안적인 선택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생약 중에는 고려홍삼, 마름모, 석잠화 등이 발기부전에 좋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생약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성기능을 증진시켜 줄 수 있습니다.

 

생약 역시 전문가의 지도 없이 사용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지도를 받아 정확한 복용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약초

 

일반적으로 약초 중 향기로운 식물 중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것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약초로는 마카, 반하, 대조, 디앤에이 등이 있습니다.

 

약초는 천연 원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성기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는 호르몬 수치를 조절하여 성기능을 증진시키고, 대조는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성기능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초도 전문가의 지도 없이 사용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정확한 복용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

 

음식 역시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대안적인 선택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발기부전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은 대표적으로 산삼, 생강, 아보카도, 견과류 등이 있습니다.

 

 

산삼은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생강은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성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비타민 E와 지방산을 함유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견과류는 아르기닌을 함유하여 성기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약과 약초와 달리 음식으로만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음식은 보조적인 역할을 하지만 전문적인 치료를 받지 않으면 해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외 발기부전에 좋은 것들

 

  1. 요힘빈 : 일반적으로 돼지발정제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외국에서는 건기식으로 팔리고 있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는 직구하더라도 통관에서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힘빈은 장기간 복용하면 매우 위험한 성분입니다. 장기 복용 시 신장 투석을 해야 할 정도로 위험한 성분이니 복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2. 복분자 : 폴리페놀 성분이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킵니다. 의학적으로 발기력 강화에 입증된 건강식품입니다.
  3. 마늘 : 알리신 성분이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남성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킵니다. 마늘의 셀레늄이 정자 생성을 촉진하고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정자 생성을 촉진합니다.
  4. 홍삼 : 사포닌 성분이 혈액 순환을 활성화시킵니다. 홍삼을 매일 3g 이상 복용할 경우 남성 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 증가되었으며 의학적으로 발기력 강화가 입증되었습니다.
  5. 굴 : 2000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자타공인 발기 부전 개선 음식이니다. 외국의 왕이나 귀족들에게서 애용되던 귀한 음식입니다. 굴 하나에 아연(Zn) 10mg 이 들어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을 먹어야 정액 생산이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정액 생산은 아연(Zn)이 있어야 합니다. 아연 성분이 정자 생성을 촉진하고 남성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킵니다. 남성은 한번 사정 시 아연 5mg가 소모되며 공깃밥, 된장찌개, 김치 등 일반 식단으로는 절대 아연을 보충할 수 없습니다.
  6. 장어 : 소고기보다 비타민 B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말초신경 기능을 향상하고 성적 충동을 유지합니다. 마늘과 같이 먹으면 효과가 상승합니다.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여 혈액 내 LDL(저밀도지방단백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피를 맑게 하며 혈관벽을 보호하고 확장하여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남성호르몬과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촉진합니다.

 

발기력 향상에 좋은 무기질들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은 30대 전후부터 해마다 약 0.4~1.3%씩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감소율은 나이가 들면서 더욱 심해지며 70대 이상이 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30대 이전의 절반 이하로 "감소한다"라고 합니다.

 

이러한 남성 호르몬의 감소는 남성의 성적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성욕감퇴와 발기부전 등의 증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성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면 이러한 증세를 극복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위해서는 적절한 식습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충분한 발기 유지 돕는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정자의 주요 성분이자 음경 혈관을 확장시켜 발기가 유지되도록 하는 영양소입니다.

 

이를 위해 cGMP이라는 신경전달 물질이 산화질소에 의해 활성화되는데 아르기닌은 이 산화질소를 활성화시켜 발기력을 향상합니다.

 

아르기닌은 체내에서 생성되지만 그 양이 적으므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굴, 전복, 연어 등의 수산물이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아르기닌이 풍부한 식품을 먹는 것 외에도 유산소 운동을 통해 체내 아르기닌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전립선 강화하는 셀레늄

 

셀레늄은 정자 머리의 바로 아랫부분인 중편 부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이 성분은 비타민E와 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발휘하며 정자 손상을 예방합니다.

 

 

또한 셀레늄은 전립선 강화에도 도움이 되어 정액 생성 및 분비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셀레늄을 장기간 섭취한 남성은 전립선암 발생률이 크게 감소한다는 네덜란드의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셀레늄은 남성 난임 치료에도 효과적으로 이용됩니다.

 

셀레늄을 적극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고등어와 같은 등 푸른 생선, 마늘, 양파, 버섯 등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식품들은 셀레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남성호르몬과 정자 생성 촉진하는 아연

 

아연은 남성호르몬 분비와 정자 생성을 촉진하는 대표적인 영양소입니다.

 

이 외에도 아연은 면역력 강화, 상처 치유, 미각 감각 향상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호르몬을 👩🏼‍🦰여성호르몬으로 바꾸는 효소인 아로마타아제의 작용을 억제하기도 하므로 아연 섭취는 남성의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사정할 때 약 5mg의 아연이 배출되므로, 정자가 충분히 형성되기 위해서는 아연 섭취가 필수적입니다.

 

아연을 가장 많이 섭취할 수 있는 좋은 급원은 굴입니다.

 

굴은 아연뿐만 아니라 다른 영양소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또한, 장어, 게, 콩, 깨, 호박씨 등에도 아연이 많이 들어있어 이러한 음식들을 섭취함으로써 아연 섭취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아연은 비타민B와 함께 섭취해야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굴을 먹을 때는 비타민B가 풍부한 삶은 돼지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굴은 하루에 3~5개 정도만 섭취해도 하루 필요량(15㎎)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아연을 섭취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버섯 등으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야생 버섯에는 칼륨, 철, 아연 및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미네랄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하며, 우리의 면역 체계와 건강한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우리는 매일 적어도 야생 버섯 하나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발기 부전에 안 좋은 것

 

발기에 좋지 않은 것들은 우리들이 익히 알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것들입니다.

 

술, 담배, 스트레스, 트랜스 지방, 미세먼지, 오염된 공기(공장의 폐 매연)등 많은 것을 우린 이미 알고 있습니다.

 

  1. 담배 : 혈관을 수축시켜 음경해면체로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못하게 합니다.
  2. 술🍺 : 술은 뇌의 성적충동을 감소시키고 말초혈관을 확장시켜 음경 해면체로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못하게 합니다.
  3. 지방(트랜스, 포화지방) : 트랜스지방, 포화지방은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주원인이며 심혈관계가 나빠지면 가장 먼저 반응이 나타는게 음경 해면체입니다. 혈관이 좋지 않으면 음경 해면체가 손상되어 발기 기능과 강직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알아보기

오라퀵, 정확도 약국 가격 주의 사항 사용법 오라퀵이 어떤 제품인지 무엇을 하는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오라퀵이 무슨 제품인지 검사 정확도, 약국에서 파는 가

wkfmwkd-86.tistory.com

 

정리하며

 

종합적으로, 발기부전에 대한 대안적인 치료법으로 한약, 생약, 약초, 음식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을 선택할 경우 전문가의 지도를 받아 정확한 복용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또한, 발기부전은 신체적인 문제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요소에 의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