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건강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알아보기

::: 2023. 10. 20.
반응형

오라퀵, 정확도 약국 가격 주의 사항 사용법

 

오라퀵이 어떤 제품인지 무엇을 하는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오라퀵이 무슨 제품인지 검사 정확도, 약국에서 파는 가격, 주의사항, 사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라퀵은 무엇인가요?

 

오라퀵, 간단하게 말하면 HIV(에이즈) 구강 점막 검사 키트 도구입니다.

 

국내 시판 중인 HIV검사 키드 중 유일한 현장검사(POCT) 제품이며 미국 FDA에서 CLIA WAIVED평가를 받아 일반인도 쉽게 검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더보기

CLIA WAIVED 란?

CLIA 법은 미국 의회에서 어떠한 검사실에서 검사가 수행되더라도 정확성, 신뢰성, 정시성이 보장될 수 있도록 모든 검사의 질 표준을 수립하고,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률입니다. CLIA WAIVED 제품은 특별한 관리 없이 비교적 손쉽게 교육받은 사람 누구나 실시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에이즈의 감영 경로는 성접촉에 의한 비중이 99.3%로 가장 높으며 다음으로 수혈, 혈액제제, 의료기기와 주사기 공동 사용으로 인한 비중이 1% 미만입니다.

 

오라퀵 정확도는 어떻게 되나요?

 

오라퀵은 99.9%의 정확도를 가진 제품으로 20~30분 만에 HIV 항체 검사가 가능한 자가진단 키트입니다.

 

다만 높은 정확도를 가지려면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항체가 보통 4주 정도에 형성되는데 이 시기는 항체가 적어 검사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6주에서 12주 사이에 검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라퀵, 조기 검사가 중요한가요?

 

현대 의학의 발전으로 지금은 어떤 질병이든 더불어 암까지,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를 한다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후유증 없이 정상 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 HIV는 감염이 되어도 무증상 잠복기 가능성이 있으므로 증상만으로 판별할 수 없다.

2. 감염사실을 조기에 발견한다면, 적절한 관리로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3. HIV 조기 발견은 감염을 인지하기 전보다 10배 이상의 확산 방지 효과가 있다.

 

오라퀵 약국 가격

 

오라퀵은 인터넷,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처방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라퀵 판매 가격은 약국의 경우 판매 약국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4~5만 원 선에서 가격이 약간씩 다르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오라퀵 구매가 가능한데요,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는 현재 기준으로 작게는 43,000원~많게는 4만 5천 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끔 핫딜 등 이벤트 할인이 적용되어 몇천 원 싸게 팔기도 합니다.

 

쇼핑몰의 경우를 예로 들면 현재 기준 대략 4만 5천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오라퀵은 어떻게 사용하나요?(사용법)

 

오라퀵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오라퀵 키트 제품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간편하고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파우치를 개봉합니다.
  2. 스탠드 전개액을 고정후 뚜껑을 개봉합니다.
  3. 검사 기구로 윗잇몸을 왔다 갔다 하면서 부드럽게 훑어 줍니다.
  4. 같은 방법으로 아랫잇몸을 훑어 줍니다.
  5. 전가액에 검사 기구를 담급니다.
  6. 정확한 검사 결과를 위해 20분 후 ~40분 이내로 결과를 확인합니다.

TIP : 전개액을 손에 쥔 채 뚜껑을 엄지 손가락으로 밀어주시면 쉽게 열립니다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검사 결과 판정 방법

 

우선 검사 결과가 양상인 정밀 검사 대상자로 판독되면 빨리 2차 확진 검사를 해서 최종 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모든 질병은 조기에 발견하면 빠른 치유를 할 수 있어 정상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결과 확인

HIV(에이즈) 구강 점막 검사 키트 도구의 결과를 색상 변화로 볼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영어 C와 T의 글자 두 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오라퀵, 정확도 악국 가격 사용법 결과

 

전기액에 점사 기구를 담군 후 40분 이내 확인했을 때 영어 C옆에만 붉은 선의 띠가 보이고 T 옆에 붉은 선이 보이지 않는다면 감염이 되지 않은 음성입니다.

 

C와 T 옆에 모두 붉은 띠가 보인다면 정밀 검사 대상자(양성)로 판독합니다.

 

  • C옆에만 붉은 선의 띠 하나만 보인다면 : 음성(비감염)
  • C와 T 모두 붉은색 선이 보인다면 : 정밀 검사 대상자(양성)

 

HIV 감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의료 기관

대한에이즈예방협회 :

 

대한에이즈예방협회: 모바일 전화 연결

 

대한에이즈예방협회: 1599-8105

 

 

 

대한에이즈퇴치연맹 :

 

대한에이즈퇴치연맹 : 모바일 전화 연결

 

대한에이즈퇴치연맹: 02-792-0083

 

주의 사항

 

간단하고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별다른 주의사항은 없습니다.

 

다만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선행 조건이 있는데요, 첫째 검사 진행 30분 전부터 양치질과 가글을 삼가고 구강 케어 제품을 사용하시면 안 된다는 점입니다.

 

둘째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검사 15분 전에 껌이나 음식을 먹으면 정확한 검사 결과를 볼 수없다는 점입니다.

 

오라퀵을 이용하여 어떤 결과와 효과를 얻을 수 있나요?

 

에이즈와 C형 간염은 초기 증상이 없고 백신 또한 현재로선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군다나 위험한 것은 매년 감염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에이즈 환자와 성관계 후 나타나는 증상은 경우에 따라 감기 몸살 정도입니다.

 

이 증상만으로 판단이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비슷한 증상이라도 있을 경우 빨리 조기에 오라퀵으로 자가진단해 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오라퀵을 이용하면 조기에 에이즈와 C형 간염을 발견할 수 있어서 쉽고 간편하게 치료를 받고 정상 회복할 수있는 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미국 CDC 및 우리나라 질병관리청 자료에 따르면 에이즈 확진자와 피임기구 없이 1회 성관계 하였을 경우 감염확률은 약 0.04%~1.38% 정도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안심할 수 없기에 가능하면 문란한 성관계를 피해 예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모두 100세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오라퀵은 무엇인가요?

오라퀵은 HIV(에이즈) 구강 점막 검사 키트 도구로, 국내 시판 중 유일한 현장검사(POCT) 제품입니다. 미국 FDA에서 CLIA WAIVED평가를 받아 일반인도 쉽게 검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오라퀵의 정확도는 어떻게 되나요?

오라퀵은 99.9%의 정확도를 가진 제품으로, 20~30분 만에 HIV 항체 검사가 가능한 자가진단 키트입니다. 검사는 6주에서 12주 사이에 권장되며,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이 시기에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오라퀵을 사용하나요?

오라퀵을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파우치를 개봉합니다. 2. 스탠드 전개액을 고정하고 뚜껑을 개봉합니다. 3. 검사 기구로 윗잇몸과 아랫잇몸을 훑어 줍니다. 4. 전가액에 검사 기구를 담굽니다. 5. 20분 후 ~40분 이내로 결과를 확인합니다.

어떤 결과와 효과를 오라퀵을 통해 얻을 수 있나요?

오라퀵을 이용하면 조기에 에이즈와 C형 간염을 발견할 수 있어서 치료를 받고 정상 회복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이즈와 C형 간염은 초기에는 증상이 없고 조기 발견이 중요합니다.

오라퀵을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오라퀵은 인터넷과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처방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약국에서는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