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정보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발견

::: 2022. 9. 16.
반응형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발견

 

다이소에서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를 발견해서 소개할 까 합니다.

 

스토어, 쇼핑몰 업무상 개인용 컴퓨터 책상에 앉아 쇼핑몰 거래도 보고 간단한 사무도 봅니다.

 

지금까지 큰 어려움 없이 그냥저냥 사용했는데 갈수록 노안이 심해지면서 눈이 침침해지더군요.

 

노안, 취업 새내기나 사회생활 초년생이 아니라면 공감하실 거예요. 저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혹시나 해서 국민 가게 다이소로 달려가 보니 가성비의 끝판왕 같은 굉장한 물건을 발견했어요.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인데요.

 

주절주절 LED(엘이디) 가성비 스탠드의 장점과 구성을 살펴볼까 합니다.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신체의 건강 문제로 더 이상 침침해지는 눈을 내 팽개치지 못하겠더라고요.

 

이런 상황에서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발견한 것이 어찌 보면 행운이라고도 생각합니다.

 

진짜 밝아요. 그리고 가격도 착한 무려 5000천 원.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구성품

 

세탁기나 냉장고처럼 가전제품 범주에 속하지만 또 가전제품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느낌이에요.

 

너무 흔하게 볼 수 있는 종류라서 그런 거 같아요.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제품 박스를 들어 봤을 때 가볍긴 했지만 구성이 이렇게 심플할 줄은 예상 못했습니다. 글쎄 LED(엘이디) 스탠드가 딱 두 가지만 들어있어요.

 

불을 밝히는 LED(엘이디) 스탠드와 usb 케이블 전원 잭 딱 두 가지예요. 정말 심플하죠?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용법

 

생활을 소소하게 도와주는 이런 콤팩트한 사이즈의 가전제품들은 시장이나 시중의 상인분들께서 흔하게 팔고 있습니다.

 

요즘 작은 슈퍼마켓이나 중소형 소매, 도매점 어디를 가도 흔하게 있는 제품이죠. 그래서 사용법은 딱히 설명 안 드려도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아직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사용법을 소개할게요.

 

USB 케이블 전원 잭(5핀)을 스탠드 본체 뒤편에 들어가는 구멍이 있어요. 국민 5핀 잭입니다.

 

너무 흔한 5핀 잭이라 잃어버려도 집집마다 하나씩은 있으니 걱정 없겠죠?

 

USB 5핀 케이블을 스탠드 본체 뒤에 꼽고 USB 큰 쪽을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쪽에 꽃으면 끝입니다.

 

놀라셨나요? 정말 간단하쥬~

 

LED(엘이디) 스탠드 특징

 

우선 콤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가벼워요.

 

음~ 또 건전지 배터리와 USB 5핀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게끔 두 가지 전원 연결 방식이 있습니다.

 

건전지는 AA 배터리 규격 3개를 사용하고요.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여기서 주의할 점 있어요. 꼭 지켜 주세요. "USB 5핀 케이블과 AA 건전지 배터리를 동시에 사용하시면 절대 안 돼요."

 

AA 건전지가 들어있는 채 USB를 연결하면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와 충전기가 고장 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해요.

 

굉장하고 훌륭한 가성비 5000천 원짜리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사자마자 고장 나면 가슴이 쓰라리잖아요.

 

또 다른 특징은 USB 본체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개인적인 사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보면서 업무를 보는 환경이라면 참 좋겠더라고요.

 

여기서도 유념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 노트(NOTE) 시리즈는 거치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탭류 또한 거치 불가입니다. 사이즈가 탭을 거치할 만한 크기는 아니었어요.

 

실제로 보시면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의 크기는 아니구나 하실 거예요.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의 가장 큰 장점은 LED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조정이 가능한 특별한 장치 없이 손가락 하나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조명의 밝기를 줄였다 늘렸다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은 여럿 있는 걸로 아는데 한번 누르고 있는 동작으로 조명의 밝기가 점점 어두워지는 기능의 제품은 많이 못 봤어요.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봐야죠. 본체의 전원 버튼에 손가락을 살짝 가다 대기만 하면 점점 LED 밝기가 어두워집니다.

 

다시 때면 점점 어두워진 밝기대로 정지합니다.

 

이번엔 다시 손가락을 가다 대면 반대로 점점 밝기가 밝아집니다. 신기하쥬?~

 

그럼 조명을 껐다 겼다 하는 건 어떻게 할까요? 그냥 가볍게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조명을 끄고 켤 수 있어요.

 

LED 스탠드 조명 색깔은 일반 주광색이에요.

 

이점도 눈 시력을 방해하지 않는 색이라 더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LED(엘이디) 스탠드 실제 사용기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

 

실제로 제가 설치하고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더 강조하고 싶은 것은 콤팩트한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 좋고 무게 중심 맞아서 안정감이 좋다는 것입니다.

 

또 야간에 가족들 신경 쓰이지 않게 혼자 중요한 비즈니스 업무를 보기에도 딱인 가성비 다이소 핫(HOT) 아이템이라는 점이에요.

 

다이소 LED(엘이디) 스탠드 가성비 콤팩트 사이즈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