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1금융권 은행의 고금리 정기 적금 best 3

::: 2021. 8. 21.
반응형

1 금융권 은행의 고금리 정기 적금 best 3

 

1금융권 은행의 고금리 정기 적금 best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중은행 중 1 금융권에 속하는 은행들의 상품 중 높은 이율로(고금리) 판매되는 적금상품 베스트 3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형태는 정액과 자유 중 선택이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있는 이율은 1.9%입니다. 타 시중은행들에 비해 꽤 높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대를 받으면 최대 2.2%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 조건은 우리 원 통장이나 우리 꿈 통장으로 연결하고 가입할 경우 0.2%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습니다. 스마트폰으로만 가입이 가능다.

 

 

ibk 기업은행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적금 형태이고 기본 이율은 1.0% 로 조금 낮은에 속합니다. 그러나 우대를 받으면 최대 2.5%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우대 조건중 첫 번째는 목표를 달성할 경우 축하금리 명목으로 1.0%를 우대해줍니다. 즉 만기 목표를 달성할 경우입니다.(당행 입출금식 계좌에서 이 적금으로 3회 이상 자동이체를 하고 만기 시까지 직접 설정한 목표 금액 이상을 납입하는 경우)

두 번째는 기업은행 첫 거래고객이 가입할 경우 0.5% 우대해줍니다. 가입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만 가능하고 월 20만 원의 납입 한도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신한은행

 

적금형태는 자유입니다. 기본이율은 1.2%이며 우대를 받으면 최대 2.2% 까지 가능합니다. 우대 조건은 신한은행 주택청약저축의 신규 가입하고 적금 만기 시까지 유지할 경우입니다. 가입은 은행 창구 인터넷 애플리케이션(app) 모두 가능합니다.

 

[경제/금융] - 높은 이율의 저축은행 고금리 적금 상품 비교

 

높은 이율의 저축은행 고금리 적금 상품 비교

높은 이율의 저축은행 고금리 적금 상품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높은 이율의 금리가 적용되어있는 고금리 적금 상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시중은행이 아닌 요즘 금융시장에서 핫한

wkfmwkd-86.tistory.com

 

가입한도는 월 20만 원 이하이며 1인 1 계좌 원칙입니다. 특이한 점은 청약통장 가입 일자가 다르거나 청약저축 가입 전에 적금 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점. 이렇게 시중은행의 고금리 적금 3 가지를 살펴보았는데요. 당연한 이야기 겠지만 시중은행의 적금 예금 모두 5000만 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로서 1 금융권 은행들의 고금리 정기 적금 best 3을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