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정보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하는 초간단 방법 꿀팁

::: 2023. 10. 22.
반응형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 2019 크랙 없이 몇 초만에 CMD로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오피스 2019를 설치하면 정품 인증이 필요하다는 것을 대부분 아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용 때문에 구매 대신 크랙을 사용하여 가정용 PC나 노트북에 설치하고 정품 인증을 받습니다.

 

그러나 크랙을 통해 사용하면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에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CMD를 사용하여 몇 초만에 정품 인증하는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그런데 pc로 볼일을 보던 중 갑작스러운 에러로 인해 포맷을 하면 그 뒤에는 여러 가지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브, 필수 프로그램, 개인용 프로그램 등 직접 재설치를 해야 합니다.

 

사무 필수 프로그램인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없어서는 안 되는 기본 프로그램들이죠.

제일 좋은 방법은 마이크로 소프트 홈피에서 오피스 365를 구독후 인스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만한 여력이 없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보통 정품인증 하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하게 됩니다. 이렇게 설치하니 나도 모르게 내 pc에 악성코드가 깔리게 되는 경험을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피스 설치 파일만 있으면 CMD로 크랙 없이 아주 간단하게 정품인증 하는 방법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설치하기

 

간단 명로하게 핵심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오피스2019 파일을 받아 주세요.

 

 

 

받은 오피스2019 파일을 압축을 풀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제가 설치 진행하여 바이러스나 랜섬웨어 악성코드 없는 것을 확인하였기 때문에 안전한 파일입니다.

 

그리고 cmd에 입력할 명령 문구도 같이 받아주세요. cmd 실행하고 나면 입력할 때 필요합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설치가 완료되면 창을 닫아 주세요.

 

오피스2019 실행

 

설치 과정이 끝났으면 일단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행해보지 않아도 무관하지만 어떤 안내 창이 뜨고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기 위해 실행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OneNote를 실행했습니다. 아무 오피스 제품군을 실행해도 상관없습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OneNote를 사용하기 위해 제품 인증 키를 요구합니다. 그냥 '지금은 건너뛰기'를 눌러 창을 닫습니다.

 

명령 프롬프트 실행

 

정품인증을 받지 않고 오피스2019를 실행하면 오피스 실행할 때마다 정품인증을 받으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업무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이런 메시지가 출력되는 것이 사무환경에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cmd 관리자권한 실행

컴퓨터의 검색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 cmd 입력합니다.

 

또는 좀 더 익숙한 검색경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마우스 오른쪽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경로 입력

보통 일반적인 경우 윈도10 64비트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윈도10 64비트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위에서 cmd 명령 입력 문구를 다운 못 받으신 분들을 위해 다시 링크를 올립니다.

 

아래 링크로 다운 가능합니다.

2019오피스 정품인증 cmd 입력문구

 

c/d %ProgramFiles%\Microsoft Office\Office16 을 프롬프트에 입력합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다음으로 아래 문자열을 전부 복사해서 붙여 넣고 클릭하세요. 보이는 화면에 따라 두줄로 보일 수도있지만 모드 길게 한줄  문구입니다.

 

for /f %x in ('dir /b ..\root\Licenses16\ProPlus2019VL*.xrm-ms') do cscript ospp.vbs /inslic:"..\root\Licenses16\%x"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아래 코드를 한 줄 입력하고 엔터. 또 한줄 입력하고 엔터 해주세요.

 

cscript ospp.vbs /setprt:1688
cscript ospp.vbs /unpkey:6MWKP nul
cscript ospp.vbs /inpkey:NMMKJ-6RK4F-KMJVX-8D9MJ-6MWKP
cscript ospp.vbs /sethst:kms8.msguides.com
cscript ospp.vbs /act

 

코드를 다 입력하고 나면 별 다른 문구가 없고 cmd 처음 실행했을 때처럼 명령어를 입력하라는 문구 밖에 없습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이게 끝입니다. 더 이상 할 것이 없습니다. cmd 창을 닫고 다시 오피스 2019를 실행하면 키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사라져있을 겁니다. 그리고 키 인증창이 아닌 안내창이 뜨는데 무시하고 닫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프로그램 메뉴표시줄 밑에 '오피스 정식버전 구매하기' 라던지 '구매 인증 하기' 안내 표시줄이 보이는데 무시하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거슬리면 X 누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내용은 아래 참고에서 남겨놓겠습니다.

 

지금부터 오피스2019를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참고

여기까지 진행을 하고 사용하시다 보면 어느 순간 오피스2019가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간혹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해 정품인증이 해제되고 초기 값으로 돌아가는 경우인데요, 이런 경우를 방지하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하고 정품인증까지 진행되는 분들은 필히 윈도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군의 업데이트를 미리 막아놓으세요.

 

윈도 설정 windows 업데이트 및 보안 고급옵션 윈도를 업데이트할 때 다른 마이크로 소프트 제품 업데이트하기 체크 해제. 아래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따라서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 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 패치되는 것을 미리 막아놓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써 지금까지 오피스2019 CMD로 정품인증하는 초간단 방법 꿀팁이었습니다.

 

좋은 정보였다면 알줘~♡..

댓글